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보풀제거기. 진짜 잘 될까? 찐 후기

by 구은 2021. 11. 24.

겨울에는 보풀이 잘 일어나는 옷들이 많으니까. 

보풀제거기가 꼭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허나 얼마나 쓸까나. 라는 생각도 들었다.

 

그럴땐 역시 다이소 보풀제거기지.

 

 

다이소 

강력한 절삭력의 보풀제거기.

 

가격은 5천원

잘 사용하면 더 비싼 보풀제거기를 사야지. 라고 생각했다.

 

 

 

 

내용물은 간단하다.

다이소 보풀제거기와 먼지 청소하는것

AA 건전지 2개를 넣어 사용해야하는데 건전지는 별도구매해야한다

 

 

 

 

손잡이 부분의 온엔오프버튼.

 

 

이건 내가좋아하는 슬렉스.

내몸 핏에 딱맞아서  거진 문신처럼 입고다녔다

이정도면 버리고 새로 사야하나. 싶지만 새로사고싶어도 품절이라...

새로살수없어 다이소 보풀제거기를 믿어보기로 했다.

 

 

 

 

보풀이 많은부위에 저 보풀제거기 망을 꾹누르면 올라온 보풀을 절삭하는 형태이다

 

 

 

다이소 보풀제거기 시연영상

보풀제거기 사용 소음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 보풀제거기 에프터

 

생각보다 엄청말끔해졌어. 마음에 쏙들었다...

신이나서 열심히 밀어줬다.

 

 

 

 

 

다 사용하고나면 절삭부위의 플라스틱을 돌려 오픈한 뒤 잘려나간 보풀먼지를 제거해줘야한다.

 

 

 

 

니트류

 

다이소보풀제거기는 기존 면 위로 올라온 보풀을 잘라내는 식이기때문에

바닥에 기존 면이 단단해야 보풀제거가 잘된다.

얇은 니트류나 단단하게 지지가불가능한 면이라던지. 보풀이 작게올라온 면의경우 옷에 구멍이날수도 있을것같다.

 

 

 

 

다이소보풀제거기. 찐사용후기

일단 내가 애정하던 슬렉스를 살렸으니-  마음에 쏙들을려고했는데.

 

보풀제거기가  보풀 일어난 단면을 잘라내는 형식인지라...

다음에 한번 더 입었더니 바로 보풀이 또생겨버렸다...

매번 입을때마다 보풀제거기를 사용해줘야하는것인가....

면이 닳아 없어지겠다... 싶다.

 

 

급하게 저바지입어야하는데 보풀이너무 거슬린다 싶으면 다이소보풀제거기 추천.

이 옷은 소중한옷인데... 싶다면 비추천이다. 

저때 한번쓰고 다시는 안썼음... 

마음에 드는옷이면 그냥 여러벌 사서 아껴입쟈...

 

 

 

 

 

댓글